홍이삭 덕질일기
[싸인회응모완료] 홍이삭 <사랑은 하니까>


5년간 수절하면서 절대 생각해보지 않게 되었던
그것은 팬싸...

애초에 나는 팬싸컷이 높은 아이돌 덕질을 해서
팬싸에 대해서는 생각도 안하고 있었다.

그런데 불현듯 치고 들어온 그 단어

홍이삭 대면 팬싸인회


우울해하면서 일단 알라딘으로 들어갔다
알라딘에서만 지금 싸인회 응모권을 주기 때문
개인적으로 알라딘 별로 안 좋아하고
여기에서 안 하는 돌들 제법 있어서
왜 여기에서 하려고 하는지 이해는 안된다

하지만 일단 구매는 함
왜냐면 그 랜덤에 내가 걸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꿈은 안꿨어요

아무튼 들어가면

이렇게 대문짝만하게 홍이삭 싱글앨범 대면 팬싸라고 써져있다.
책 사듯 얌전히 산다.

알라딘은 자동 응모다.

이렇게 응모창이 뜨는데
응모 정보 입력하면 나중에 본인 확인이 쉽다나?
모두 팬싸 당첨 됐을 때 얘기임 ㅠㅠ


참여 방법과 응모 등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
이게 진짜 이 팬싸는 너무 빡쎄서
ps도 안된다 ㅠㅠㅠㅠ
되더라도 서운할듯(당첨 되고나 말해)

첫 팬싸라서 누구도 모르는 팬싸컷
운에 맡긴다
어쩔 수 없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