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덕질일기
[대면싸인회당첨] 알라딘 홍이삭 팬싸인회 당첨


3월 5일 4시
알라딘에서 팬싸인회 당첨 결과가 나오기로 했다.

화요일은 수업이 가장 많은 날이고,
4시는 한창 마지막 수업을 듣고 있을 때였다.

3시에 시작하는 수업이었는데,
3시간동안 집중도 못하고 있었다는 사실.

내가 산 앨범 장수[공개하지 않는게 상도덕이라 공개하지 않음]로 충분히 될 것 같기는 했다.

카페에서 nn장 샀다고 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그냥 막연하게 했던 생각.

사실 고민하다가 3월 1일에 무턱대고 산 거이긴 했다.

그래서 될까안될까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알음알음 알아보니 내가 적게산 편은 아니더라.

근데 4시 정각에도 안떠서 걱정하면서 친구한테 알라딘 링크도 쏘고 난리도 아니었다!

결국 4시 0n분에 떴는데
동시에 핸드폰이 울리고 카톡창에 메일이 뜸!



다른 팬싸인회 보면 구구절절 오던데,
이번에는 그냥 장소만 간결하게 왔다.

주의사항 읽어보는데 손편지만 된다고 하고..
플랜카드나 슬로건은 가져가면 안되는 건가? 싶다.

너~무 예전에 다녀온 팬싸인회라서 그런가
조금 고민 되는 것도 사실이고
걱정도 되고

그냥 재미있게 다녀오려고 하는데
싸인받은 앨범 다이어리를 쓰고 싶어서
얼른 3월 17일이나 됐으면 좋겠다~

comment